50년 전통 영국 친환경 클린 뷰티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 |
||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페이스인네이처의 비건 바디워시 6종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40% 단독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자몽&오렌지 바디워시’는 2023 글로우픽 어워드 바디워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으며, 기존 제품에 이어 리뉴얼된 버전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의미가 크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인네이처 바디워시는 청량한 알로에와 상큼한 레몬의 환상적인 블랜딩으로 시트러스 향을 담아낸 알로에 베라, 열대 지방에서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프루티 향을 표현한 드래곤후르츠, 장미 꽃다발을 품에 안은 듯 생동감 넘치게 느껴지는 싱그러운 장미 향 와일드 로즈, 탄산이 톡톡 터지는 레몬 에이드가 생각나는 상큼한 레몬 향 레몬&티트리, 라벤더 꽃 밭에 온 듯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라벤더 허브 향 라벤더&제라늄으로 총 6종이다.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 원물의 99% 자연 유래 성분과 100% 자연 유래 향을 함유하여 원물 그대로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에센셜 오일의 블렌딩과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함을 줄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비건 인증을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브랜드 평판 준수 글로벌 표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봄을 페이스인네이처의 상쾌한 향으로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