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레노버가 1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했다. 레노버는 특이하게도 1 전시장과 2 전시장 모두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우선 1 전시장에서는 인텔과 함께 부스를 준비하였는데, 인벤 부스에서 레노버를 찾으면 된다.

먼저, 제1전시장에 마련된 레노버 부스에는 최신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8세대 리전 및 로크 제품들이 전시된다.



8세대 리전 라인업 최고 사양인 리전 9i와 게이밍 전용 LA AI칩을 탑재한 리전 프로 7i를 비롯해 리전 프로 5i, 리전 슬림 7i 리전 슬림 5i 및 로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했다. 인증샷 및 레노버 리전 공식 채널 팔로우 인증 이벤트, 리전 9i 최대 TGP값인 175W에 맞춰 진행하는 스탑워치 게임, 콜드프론트 5.0 컨셉을 활용한 볼캐치 게임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추가로 부스를 체험한 방문객을 위해 레노버 레고 피규어, 한정판 레노버 타올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18일(토)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 스트리트 파이터 5 금메달리스트 김관우 선수와 겨루는 특별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때 예선전은 평일(목, 금)에 진행된다.


제2전시장 내 위치한 AMD 부스에는 AMD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된 리전 고와 리전 글래스가 오프라인 최초로 전시된다.


리전 고는 WQXGA 해상도의 8.8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분리할 수 있는 컨트롤러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게이밍 경험이 가능한 휴대용 게임 PC기기다.리전 글래스는 리전 고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VR기기로, 콘텐츠 경험을 최초로 체험할 수 있다.

리전 고는 지스타 현장 구매도 가능한데, 지스타 기간 내 리전 고를 구매한 구매자를 위해 Xbox 무선 컨트롤러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객 대상으로는 레노버 리전 검색 이벤트를 통해 레노버 휴대폰 스트랩 등이 증정된다.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보드나라 미디어국. www.bodn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