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에는 빠질 수 없는 게 게이밍 감성이다. 그에 걸맞게 글로벌 PC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가 지스타 2023에 몬스타기어, 그리고 빅게임스튜디오의 파트너사로 참가하였다.

다크플래쉬는 1전시관의 몬스타기어, 2전시관의 빅게임스튜디오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었는데, 몬스타기어 부스에서는 다크플래쉬의 하얀 감성이 돋보이는 PC를 확인할 수 있었다. 완제 PC에는 다크플래쉬 DLM4000 글래스(화이트)와 다크플래쉬 Ellsworth S21 ARGB, 그리고 다크플래쉬 C6S RGB와 다크플래쉬 C6S 120 RGB 리버스로 구성되었다.


현장 구매 시 현장 할인가가 적용되며, 다크플래쉬 DLM4000 글래스는 미니타워 형태의 케이스로, 전면과 좌측 2면이 파노라믹 글라스로 구성되어 사용자는 튜닝된 PC 내부를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밖에 다크플래쉬 Ellsworth S21 ARGB는 싱글타워형 공랭 쿨러이며, 화이트 컬러로 튜닝할 때 어울린다.

추가로 현장 SNS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다크플래쉬 제품을 촬영하여 업로드할 경우 다크플래쉬 장패드를 증정한다.

제 2전시관에서 위치한 빅게임 스튜디오에서도 다크플래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빅게임 스튜디오에서는 브레이커스 게임을 시연할 수 있었는데, 크로스플랫폼에 걸맞게 패드, 스마트폰, PC로 구성하였다.


시연 PC는 다크플래쉬 DLM4000 블랙과 다크플래쉬 NEBULA DN-360 ARGB 수랭쿨러, 그리고 C6M120 블랙과 C6S 120 RGB Reverse (블랙) 4개로 구성되었는데, 제 1전시관과 달리 검은색으로 디자인되었다.
이번 지스타 2023은 지난 11월 16일(목)부터 11월 19일(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남은 기간 동안 다크플래쉬 SNS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할인도 받으면 어떨까.
Copyrightⓒ 넥스젠리서치(주) 보드나라 미디어국. www.bodn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