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인보우 식스 시즈X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레인보우 식스 시즈 사상 최초로 영구적인 신규 게임 모드 듀얼 프런트가 도입된다. 이 모드는 6v6 전투를 기반으로 하고, 이용자들은 적 기지를 공격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기지를 방어해야 한다.
듀얼 프런트는 각각 3개의 구역으로 나뉜 두 개의 대칭적인 전선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 구역에는 ‘프로토타입’이라는 핵심 목표가 있는데, 이를 파괴하면 전투에서 승리한다. 매치 중 특정 시간이 지나면 특별 목표도 등장하고, 해당 구역을 점령하면 강력한 보상을 획득해 전세를 바꿀 수도 있다.
기존 맵도 최신 그래픽 엔진을 적용해 현대적으로 개편된다. 클럽하우스, 카페, 은행 등 기존 맵이 최신 그래픽 엔진을 적용해 재구성되며, 텍스처 품질이 향상된다. PC에서는 4K 텍스처 팩을 지원하며, 소화기를 쏘면 연기가 발생하고 가스 파이프를 폭발시키는 등 환경과 상호작용하는 요소가 추가된다. 에이펙스 레전드처럼 환경 속 특정 요소를 빠르게 핑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휠도 도입된다.
아울러 기존 이용자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플레이한 연수에 따라 무기 스킨과 디지털 베테랑 배지를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