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 완전 선수다.
카메라 앵글을 쳐다보는 눈빛이 장난이 아니다. 치고 빠질 때를 정확히 아는 것이 마치 앙큼한 암컷 고양이를 보는 것 같다. 아, 어디선가 많이 본 얼굴. KBS 2TV '미녀들의 수다' 넘버원 자밀라다.
"우즈베키스탄에 가면 요구르트 아줌마도 절세미녀다. 테니스 요정 샤라포바 만큼 육감적인 여성도 농사를 짓고 있어. 김태희보다 100만 배 예쁜 처녀가 길거리에서 과일을 팔고 있어.”
그녀는 누가 뭐래도 지금 '미수다' 최고의 이슈메이커다. 첫 방송직후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우즈베키스탄 여성을 향한 열망들로 도배되고 있으며, 살살 녹는 애교말투와 흠잡을데 없는 8등신 몸매, 모니카벨루치를 연상시키는 뚜렷한 이목구비에 쓰러지는 남자들 천지다.
너무 섹시한 죄로 '퇴출이냐 아니냐'는 갖은 논란 속에 휩싸인 그녀가 최근에는 온라인쇼핑몰 '비어모델(www.beamodel.co.kr)' 피팅모델로 맹활약 중이다.
이미 4년 전 국내 홈쇼핑에서 알아주던 A급 모델이었던 그녀는 이 쇼핑몰을 통해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늘씬한 각선미와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여성고객들 뿐 아니라 남성 팬들의 방문도 줄을 잇고 있어 그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는 후문. 그녀가 입은 럭셔리하면서도 섹시한 미니원피스는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다양한 겨울 의상 역시 시선을 모은다.
다음은 자밀라가 다나와 여성회원들을 위해 조금은 과감하지만 코트 안에 입으면 좋을 미니원피스들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비어모델(www.beamodel.co.kr)
① Shining Spangles ops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폴레에스테르 소재의 드레스를 입은 자밀라. 심플하면서도 버티칼 스팽글과 만나 럭셔리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클럽파티나 모임, 데이트 시 코드 안에 입으면 좋을 아이템.
자밀라 이·메·일 인터뷰
평소 좋아하는 의상 스타일과 옷을 입을 때 포인트를 두는 곳은?
(자밀라) 몸매의 라인을 살려주는 곳을 좋아해요. 피팅되는 옷을 입는 것이 옷을 잘 입는 비결이라면 비결이라고 할까요. 특히 몸에 살짝 붙는 미니드레스는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고 더욱 날씬하게 보여 자주 입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전반적으로 섹시한 의상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때로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의상도 입어요.
피하거나 싫어하는 의상 스타일은?
(자밀라) 옷은 다 좋아해요. 어떤 옷이든. 입기 나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도 꼽으라면 개성을 보여주지 못하는 옷은 싫어요. 남들이 너무 많이 입는 옷이나 지극히 평범한 옷은 제 취향이 아니에요. 너무 캐쥬얼하거나 박시한(헐렁한) 스타일은 긴장감도 주지 않고 퉁퉁해 보여서 피하는 편이에요
좋아하는 패션소품은?
(자밀라) 팔찌, 반지, 목걸이 같은 장신구는 즐기는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화려해보이는 느낌의 장신구들을 좋아해요. 특히 하이힐을 사랑하는데 단화는 거의 안 신어요.
쇼핑은 주로 어디서?
(자밀라) 요즘은 주로 쇼핑몰에서 협찬받은 옷을 많이 입구요. 압구정이나 동내문도 가끔 가는 편이에요. 비싼 브랜드 옷을 선호하지 않아요. 로드샵에서라도 내 몸에 맞고 잘 어울리는 옷이라면 그게 최고의 브랜드라고 생각하거든요.
몸매관리비법(운동, 식이요법, 음식 등)
(자밀라) 어렸을때 여러 나라의 전통춤들을 배우면서 몸매의 기초가 다져진 것 같구요. 두부(애완견)랑 놀다보면 자연스럽게 운동이 되는 것 같아요. 특별한 식이요법은 없구요. 뭐든 잘 먹는다는 것. 정말이에요. 살이 너무 쪘다 싶으면 며칠 동안 식사량을 반으로 줄여 내 몸을 조절해요.
② DK** st ops
▶고급스러운 모직 소재 미니 원피스. 블랙과 화이트가 시크한 느낌을 준다. 오피스룩이나 파티복장으로 손색이 없다. 전체적인 라인이 살짝 A라인으로 모양새를 만들어줘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긴다. 하프코트나 가죽 제품과 함께 코디하면 잘 어울릴 듯.
③ Tassel ops
▶ 고급스러운 레이스 술장식이 럭셔리하다. 특별한 날 더욱 돋보이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아이템. 아찔한 하이일이나 클러치백과 함께 연출하면 도도한 섹시함이 흐른다. 짧은감이 있어 미니스커트나 핫팬츠, 블랙 스키니에 코디해도 좋다.
④ Cha** st ops
▶ 전도연이 입었던 바로 그 의상 스타일. 실루엣과 색감 원단 모두 고급스러운 원피스다. 샤넬 특유 원단을 사용했으며, 양옆의 다트는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네크라인과 포켓의 진주장식이 옷의 퀄러티를 살려준다. 화이트 진주 목걸이와 함께 코디하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럽다.
⑤ V-neck Ribbon Dress
▶ 품격있는 섹슈얼 드레스. 치마 부분은 항아리처럼 살짝 좁아지는 형태로 S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라인과 리본에 포인트로 색이 들어갔기 때문에 핫핑크도 튀지 않고 예쁘다. 블랙과 감정 두 가지 타입이 있다.
⑥ Rabbit Hem ops
▶ 따뜻한 토끼털이 돋보이는 리본햄 원피스. 짧은 코드에 매치해 토끼털만 보이게 연출하면 예쁘다. 심플하면서도 은근한 포인트가 있어 어느 곳에서나 부담없이 입을 수 있으며 라인이 들어가면서도 붙지 않는 스타일이라 더욱 날씬하게 보인다.가슴선의 다트는 더욱 볼륨있는 가슴을 연출해준다.
⑦ Ring Dress
▶ 특별한 날 과감한 연출을 하고 싶다면 자밀라처럼 링 드레스를 입어보자. 옆모습과 앞모습, 뒷모습의 라인이 날씬해보이며 링장식 네크라인이 독특한 멋을 풍긴다. 가슴의 다트가 입체감을 살려주고 허리부분에 주름을 잡아 볼륨을 줬다. 실크소재로 고급스러움과 함께 지퍼에 헤링본 무늬가 포인트다.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