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베이비의 공식수입원인 비앤원가 11일부터 새롭게 리뉴얼된 카렌듈라 네츄럴 크림과 로션을 비앤원몰에서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지난 몇 달간 천연 물질의 응고현상으로 한국공식수입원에서 수입을 중단했던 캘리포니아베이비 카렌듈라 네츄럴 라인이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위해 모든 것이 리뉴얼 되어 돌아왔다.
기존 카렌듈라 네츄럴 라인의 천연 물질 응고현상은 실제로 미국 본사로 부터 제품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이 확인됐지만, 비앤원은 한국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베이비 본사에 카렌듈라 베이비 로션/크림 제품의 리뉴얼을 정식 요청했다. 이에 천연 물질의 응고현상 없는 카렌듈라 성분을 강화시킨 New & Improved 카렌듈라 네츄럴 라인의 본격 입고를 시작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카렌듈라 네츄럴 라인은 정제수 대신 카렌듈라 꽃수(로션 70%, 크림 64% 이상)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보다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도록 제조 됐다. 더불어 기존의 카렌듈라 제품보다 더 많은 양의 카렌듈라 추출물의 함량을 늘렸다.
홍화씨 오일과 달맞이꽃 오일, 잇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보습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식물 성분을 추가해 다가오는 환절기에 더욱 민감해질 수 있는 아기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비앤원 관계자는 "캘리포니아베이비의 한국공식수입원은 해외 직구 및 병행수입을 통한 피해를 줄이고, 화장품 관계 법령을 지키기 위해 기존의 영어 라벨에 한글 라벨을 추가해 제품의 사용법과 장점을 보다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11일부터 '비앤원몰(www.bn1.co.kr)'과 캘리포니아베이비 홈페이지(www.cababykore.aco.kr)를 통해 실시하는 예약판매는 그동안 카렌듈라 네츄럴 크림과 로션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최대 45%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가 실시되고 있다.
<저작권자(c) 리드맘( http://www.leadmom.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관련기사
[인터뷰] 비앤원, 내 아이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엄마의 선택 ‘약산성’
비앤원, 천연세제 ‘맘메이드’로 민감한 아기 피부 보호
비앤원, 캘리포니아베이비 최대 55% 저렴하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