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일리카 이한승 기자 ] AJ렌터카(사장 윤규선)가 신규 지점 오픈 및 이전을 기념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최근 서울역, 광화문, 고속터미널, 대전역 지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광주지점을 KTX 송정역 근처로 이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본 최대 55% 할인혜택과 추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서울역, 광화문, 고속터미널, 광주역 지점은 소형 50%, 중형과 승합차량은 55%, 대전역 지점은 주중 55%, 주말 50% 할인 받을 수 있다.
AJ렌터카는 신규 오픈한 지점 특성에 맞게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서울역, 대전역은 당일 기차표를, 고속터미널지점에서는 당일 버스표를 지참하면 추가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사가 밀집해 있는 광화문지점에서는 본인 명함 지참 시 추가로 5%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 및 이전기념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진행되며 AJ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적용 가능하다.
한편 AJ렌터카는 오는 20일까지 성수기 맞이 내륙 전 지점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회원 등급에 따라 상이하며 소형, 중형, 승합 최대 50%, 고급차량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AJ렌터카 고영민 영업기획팀장은 “최근 버스, 기차(KTX)를 통해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증가추세인 만큼 주요 지역에 지점을 새롭게 오픈 했다”며 “대중교통 이용 후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하게 된 만큼 지점별 할인이벤트와 함께 저렴하고 기동성 있는 여행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제보/보도자료 help@dailycar.co.kr
~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허락없는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 실시..캡티바 최대 280만원 할인
▶ FCA, 콤팩트 SUV ‘올 뉴 레니게이드’ 출시 계획..시기는?
▶ 페라리, 새로운 성능의 F12 베를리네타 스파이샷...′관심′
▶ 임팔라, 10세대에 걸친 대표 미국차..국내서도 통할까?
▶ AJ렌터카, 중고차 장기렌터카 출시..저렴한 가격
▶ AJ렌터카, 제주지점 전차량 방역 실시..고객 안전 강화
▶ AJ렌터카, 외국어 가능한 기사도 포함된 장기렌터카 첫선..‘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