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는 자사가 제공하는 커뮤니티 및 뉴스영역을 전면 개편하고 서비스명을 ‘DPG’로 변경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커뮤니티 내 오락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신의 활동내역 및 포인트를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게시글 그루핑 기능, 즐겨찾기 기능, 이미지 댓글 기능을 제공한다. 또 게시판과 분야별 뉴스에 대한 구독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SNS 연동 기능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UI(사용자 환경)도 직관적인 형태로 개편하였다. IT, 스터프, 자동차, 아웃도어, 라이프 등 제휴사에서 제공받은 그날의 주요뉴스는 상단에, 주요 커뮤니티 이슈는 중단에,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실시간 이슈는 하단에 배치하여 사용자가 그날의 이슈를 한 화면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개편을 맞아 협력사와 함께 최대 99% 할인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128GB SSD를 6천원 대에, 게이밍 마우스를 2천원 대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이벤트 페이지(http://bbs.danawa.com/list?boardSeq=2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