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박철현] 테일즈런너가 겨울 업데이트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28일 공개했다.
올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 ‘루시’가 등장한다.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루시’는 눈의 여왕 때문에 가족과 친구들을 잃어버린 비운의 요정이다.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할 경우에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과 가벼운 몸놀림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이 ‘루시’를 도와 물리쳐야 할 새로운 보스 눈의 여왕과 그 배경이 될 맵도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와 보스, 맵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출시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할 겨울 특별 채널도 열린다. 이 채널에 참여하면 두 NPC(Non-Player Character) ‘나이트 삐에로’ 혹은 ‘프리스트 삐에로’의 진영에 가입해 달리기 대결을 펼친 뒤, 그 결과에 따라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 받았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