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TV 전문브랜드 ‘이스트라’에서 넷플릭스와 프라임비디오, 유튜브까지 4K 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65인치 “AA650UHD 더 스마트 PRO 모델 2차 예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에 신규 출시된 “더 스마트 PRO” 시리즈는 최신 MSTAR 6886 칩셋을 탑재한 넷플릭스 5.1 버전으로 기존 “더 스마트” 시리즈에 비하여 다양한 APP을 추가하고 하드웨어 성능을 대폭 강화 하였다.
THE SMART PRO 시리즈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최신 MSTAR 6886 IC 를 사용하고 플래시 메모리를 4GB까지 용량을 증대하여 반응속도와 부팅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는 것이다.
또한 기존 넷플릭스와 유튜브에만 한정되어 있던 APP을 아마존의 프라임비디오 까지 확대하고 그외에도 웹브라우저 지원 무선 마우스 및 키보드 지원등 핵심적인 스마트 기능을 강화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으로 대폭 증대하였다.
이스트라TV 마켓팅 팀장은 "TV시장이 대형화가 가속되고 있고 ,고객이 이스트라TV 제품의 우수성과 타사와 차별화된 알파(α)서비스에 대하여 좋은 평가를 내려주신 덕분에 1차 준비된 물량이 조기 완판되어 이번 2차 예약 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더 스마트 PRO 시리즈는 이스트라 브랜드를 다시 한번 도약시킬수 있도록 메이져TV 제조사와 기술 제휴하여 이스트라만의 개발 및 노하우를 모두 녹여내어 만든 제품으로 즐거움, 감동, 믿음을 드리는 이스트라TV 의 진심을 전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