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씰온라인’에 신규 필드와 레벨 확장 등의 콘텐츠를 포함한 '다른 차원의 역습'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다른 차원의 역습'에서는 최고 레벨의 신규 필드인 폐허가 된 라임, 폐허가 된 트레비아 계곡 2종이 추가되며, 고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신규 필드의 경우 일정 전투력과 레벨 제한이 요구되지만 경험치와 각종 보상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신규 필드에서 드랍되는 재료들을 모아 경험치를 분배받아 성장하는 '성장형 세트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레벨 상한도 기존 271레벨에서 최대 300레벨까지로 확장되었으며, 추가 능력치와 스킬 포인트도 제공된다. 여기에 캐릭터의 최대 레벨 확장과 함께 각 2차 직업별 최고 3개까지 스킬 최대 레벨이 확장되고, 캔디 마을 및 초콜릿 숲 사냥터의 입장 레벨이 200레벨로 하양된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사마엘급 달에 사는 꾀돌이 세트, 원펀치, 슈퍼계마왕 등 초보자 전용 지원 장비 및 악세서리 등을 별도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전용 출석 체크와 더불어 출석에 따른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접속시에는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10종을 모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박승준 팀장은 “다른 차원의 역습이라고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씰온라인만의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신선한 재미가 있으니 많은 씰 유저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