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뉴발란스, 글로벌 앰배서더로 아이유 발탁

2021.07.21. 14:11:56
조회 수
485
5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LANCE)>

스포츠 기업 뉴발란스가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그리고 프로듀서 등 여러 영역에서 활동 중인 아이유를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아이유는 뉴발란스와 함께 최근 캠페인 ‘We Got Now”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아이유는 한국과 전 세계에서 최고의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가수로서 자신이 가진 다양한 재능을 활용한 작사, 작곡부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배우로서도 성공했다. 또한 아이유는 최근 몇 년간 뉴발란스와 함께 ‘fearlessly independent’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LANCE)>

뉴발란스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아이유는 “항상 뉴발란스의 팬이었던 저에게는 뉴발란스가 조금 더 특별한데요, 그 이유는 뉴발란스가 자신의 스토리를 말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나 관심을 항상 보인다고 생각했어요. 또, 지난 뉴발란스의 모델이 발탁되었을 때, 아티스트로서의 제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줬습니다” 라고 전했다.

뉴발란스는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기다리지 않는 것이 미덕 (Impatience Is A Virtue)”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We Got Now” 캠페인의 영상을 공개했다. 또, ‘Now’가 주고 있는 ‘지금 바로 꿈과 열정을 쫓으라’는 메시지를 뉴발란스팀과 세계 여러 곳의 팬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영상 속 아이유의 모습은 노래를 작사, 작곡하는 모습을 담아내 어떻게 자신을 발전시켜왔는지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아이유는 “기다리지 않는 것이 미덕 (Impatience Is A Virtue)”이 주는 메시지가 저의 스토리와 매우 비슷한 것 같아요. 뉴발란스가 최근에 보여준 에너지와 메시지를 보면, 확신을 갖고 꿈을 실현해 나가고 환경과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저는 뉴발란스와 함께 이러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뉴발란스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New Balance APAC의 마케팅 디렉터인 Stephen Roach에 따르면, “뉴발란스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아이유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아이유는 기존의 틀을 따라 하지 않고, 두려움 없이 스스로 해나가는 모습이 뉴발란스의 브랜드 철학을 잘 보여주는 것 같다. 또한 끊임 없이 노력하는 모습과 주변의 사람을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은 비슷한 나이 대의 사람들에게 리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뉴발란스와 아이유의 캠페인은 아시아 10개 국가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 할 예정이다. 뉴발란스의  PR 이벤트는 아시아 230개의 언론을 통해 공개가 되며 다양한 채널에서 아이유의 ‘Impatience Is A Virtue’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아이유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과 함께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아이유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퍼포먼스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매치 시키는데 중점을 두는 등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최신 일반뉴스 전체 둘러보기
1/1
[PGA 최종순위] ISCO 챔피언십 연합뉴스
제네시스 스코티시오픈 성료…역대 최다 관중 기록 연합뉴스
“경찰청·금융사 공동대응” 시티즌코난 앱, 보이스피싱 범죄 해결책될까 IT동아
구글의 식탁 빼앗기나··· 오픈AI·퍼플렉시티도 뛰어드는 '브라우저 사업' IT동아
“인공지능 시대의 보안을 강조하다” 코드게이트 2025 IT동아
PGA 투어 새내기 모우, ISCO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 연합뉴스
[PGA 최종순위] 제네시스 스코틀랜드 오픈 연합뉴스
김시우, 엘스 출전 포기로 극적인 디오픈 출전권 연합뉴스
장유빈, LIV 골프 스페인 대회 53위…우승은 구치 연합뉴스
고터럽, 매킬로이 맞대결에서 우승…김주형은 공동 17위 연합뉴스
한국 선수들,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24년 만에 '톱10' 실패 연합뉴스
메이저 퀸 그레이스 김 "미친 이글로 우승…다시 하라면 못 해" 연합뉴스
[최종순위] 에비앙 챔피언십 연합뉴스
'18번 홀의 기적' 그레이스 김, 에비앙 챔피언십서 메이저 우승 연합뉴스
방신실, KLPGA 시즌 두 번째 다승자…하이원 여자오픈 우승(종합) 연합뉴스
KLPGA 시즌 2승 방신실 "하반기 메이저 우승이 목표" 연합뉴스
[KLPGA 최종순위]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연합뉴스
방신실, KLPGA 시즌 두 번째 다승자…하이원 여자오픈 우승 연합뉴스
김성현, PGA 투어 ISCO 챔피언십 3R 공동 47위…김찬 2위 연합뉴스
장유빈, LIV 골프 스페인 대회 2라운드 공동 45위 연합뉴스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