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www.lge.co.kr)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지난 9일(토) 밝혔다.
![]() |
||
이번 광고는 ‘매일 마시는 물, 매일 깨끗하게’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정수기 렌털/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생’과 ‘디자인’에 대한 LG전자만의 해답을 제시한다. 특히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원이 다른 살균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국민배우 윤여정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영상 속 윤여정은 직접 정수기를 사용하며 필터부터 출수구까지 전구간 고온 살균하는 국내 최초 고온살균 고객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을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을 강조하며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우러지는 오브제컬렉션의 디자인을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톤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편, 정수기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 ‘위생’과 고객의 니즈인 ‘디자인’적 요소를 제외하고도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와 물받이가 좌우로 180도 회전할 뿐 아니라 컵의 높이를 감지해 최대 10cm까지 상하 조절이 가능해 물튀김을 줄여준다. 업그레이드된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은 녹물의 주성분인 망간, 아연을 비롯한 중금속 9종을 제거해주며, 노로바이러스는 99.99% 제거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전문가 방문과 자가 관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전문가 방문을 선택할 경우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 제품 세척 등의 전문 제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가 관리를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배송되는 필터를 직접 교체해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정수기 이용이 가능하다.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https://www.lge.co.kr/benefits/exhibitions/detail-PE00045002)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SNS 채널의 영상을 공유하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상하좌우 정수기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LG전자는 배우 윤여정만의 친근하면서도 진솔한 말투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가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별화된 성능 및 가치를 표현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고 생각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정수기 위생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고온살균 기능과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며, “윤여정 배우가 선택한 정수기의 특별함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