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0 혁신상을 비롯해 세계 각지에서 유수의 상을 석권하며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은 전동칫솔 오랄비 iO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1월 한국에 런칭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체험 이벤트를 등록한 소비자가 이벤트 시작 2주만에 7천명을 돌파했다. 전동칫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증하는 숫자다. iO는 2020년 미국, 영국, 독일 등에서 선 런칭 후 새로운 전동칫솔의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는 최고 사양의 모델이다.
![]() |
||
한국 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차세대 프리미엄 전동칫솔 ‘iO’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독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의 오랄비 브랜드 스토어에서 10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누구보다 먼저 오랄비 iO를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단독 할인 혜택과 오랄비 구강세정기 아쿠아케어4 본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증정한다.
iO는 일반칫솔 대비 플라그를 99.7% 더 제거함은 물론, 장기적인 구강 관리를 실현해 이미 전세계에서 구강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도 치과에서처럼 프로페셔널한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오랄비 iO는 시그니처인 둥근 칫솔모가 원형으로 회전하며 치아를 하나씩 감싸 완벽히 세정하고, 오랄비만의 신기술 ‘마이크로 진동 모션’이 칫솔모를 한 올 한 올 진동시켜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여기에 245개의 특허를 취득한 마그네틱 드라이브 시스템이 칫솔모 끝까지 에너지를 손실없이 전달해 더욱 정교하고 세밀한 세정을 완성했다.
iO의 혁신적인 기능 중 하나는 이용자가 양치에 가장 알맞은 압력을 색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이다. 양치에는 너무 약하거나 강하지 않은 ‘최적의’ 압력이 필요하며, iO는 약한 압력, 과도한 압력, 적절한 압력을 각각 하얀색, 빨간색, 초록색의 색상 변화로 알려주어 이용자가 잇몸을 보호하며 최고의 세정력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오랄비 앱은 전 세계 연구 센터에서 기록된 1천여 번의 양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AI 3D 치아 탐색 기능은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피드백을 제공한다. iO에는 칫솔의 위치를 감지하는 모션 센서가 내장되어, 입 안을 16개 구역으로 나눠 특정 영역을 놓치지 않고 빠짐없이 세정하도록 코칭하는 시스템도 제공한다.
오랄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식 런칭에 앞서 iO 시리즈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사전 예약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 프로페셔널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iO를 누구보다 빠르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오랄비는 오는 11월 iO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추첨을 통해 응모자 50명에게 34만원 상당의 iO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https://www.oral-b.co.kr/ko-KR)에서 진행하고 있다. 체험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 한해 혜택도 증정 중이다. 오랄비의 또다른 프리미엄 라인의 전동칫솔을 특별 혜택가로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