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소비자의 많은 관심속 제로에디션 스마트TV의 1차 예약판매에 대한 매진 임박을 앞두고 있다. 본 제품은 안드로이드 11로 우수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돌비 비전 / 돌비 애트모스 / Dual band Wi-Fi / HDMI 2.1 등 최신기술로 완전 무장하였다. 아울러 DS-750 사운드바 / 무상 AS 2년 / HDMI 2.1 케이블등 예약구매 혜택 또한 마무리에 다가섰다.
이노스 와이투스 ZERO EDITION 스마트 TV는 기존 출시한 제품군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스펙으로 무장하여 출시 된다. 본 제품은 CA55 쿼드코어 프로세서 / 트리플코어 Mali-470 GPU를 탑재한 최신 스마트 TV로써 빠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DDR 2GB / EMMC 16GB 저장 공간을 제공하여 기존 제품보다 더욱 빠르고 부드러운 스마트 TV 동작 및 앱 실행 속도를 제공한다.
이노스 와이투스 ZERO EDITION 스마트 TV는 고스펙 제품 답게 다양한 최신 기술이 접목되어 출시 예정이다.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안드로이드 OS 11을 탑재하여 출시 된다는 점이다. 이전 버전의 9 /10 대비 개인정보 보호가 강화 되며 부팅 속도 / 반응 속도 전부 향상된 모습을 보인다. 하드웨어가 뒷받침 해줘야 하는 안드로이드 OS 11은 충분한 EMME 저장공간을 갖췄기에 여러가지 앱을 구동 시켜도 저하되지 않는 속도를 제공한다.
이노스 와이투스 ZERO EDITION 스마트 TV는 ‘돌비 비전’ 기술을 공식 지원 한다. 넓은 색대역폭, 밝기, 향상된 명암비를 통해 자연스럽고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는 만큼 라이센스 비용이 발생하여 채택하는 제품이 기존에는 많지 않다. 제로 에디션은 HDR 포맷인 HLG도 지원한다. 이 포맷은 주로 해외에서 많이 쓰이는 기능이다. 해외 컨텐츠를 이 제품으로 시청할 경우 기존 HDR보다 더 나은 화질을 제공하며 EMMC 기능의 지원으로 영상 소스에서 보여주는 프레임을 파악한 후 각 프레임 사이의 중간값에 해당하는 영상을 추가하여 부드러운 화면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으로 해당 제품내 MJC를 통해 기능 설정이 가능하다.
이노스 와이투스 ZERO EDITION 스마트 TV는 사운드도 기존 TV와는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본 제품은 돌비 애트모스 3D 사운드를 공식 지원하여, 이를 지원하는 넷플릭스 영화나 게임 플레이시 기존 사운드와는 차별화된 3차원 360도 입체음향으로 더욱 실감나는 시청 또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시청 환경에 맞게 소리를 임의로 조절해주는 dbx-tv 기능도 지원한다. 방송과 음량의 차이에 일관된 소리를 내보내며 음악 혹은 영화에 최적화딘 사운드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이노스 와이투스 ZERO EDITION 스마트 TV’는 HDMI 2.1이 적용됐다. 2.0 대비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 됐는데, 입력지연을 줄여주는 새로운 기술인 일명 자동 저지연 모드 ‘ALLM’ 이 기술은 컨트롤 부분에서의 입력과 게임내 응답 타이밍을 화면에 지연없이 내보내는 차세대 콘솔 기술이다. 추가적인 사운드 기술로 eARC도 지원한다. 강화된 오디오 리턴 패널로 기존의 ARC보다 더 나은 대역폭으로 인하여 음질 저하 없이 풍부한 오리지널 사운드가 구현 되며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VRR기술도 추가 지원 된다. 덕분에 본 제품과 연결하여 콘솔 게임 플레이시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노스TV에서 출시한 와이투스 제로에디션 1차 예약판매가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과 호응속에 성황리에 마무리중이다. 이에 따른 예약판매 기간 다양한 혜택 또한 마무리단계에 들어서고 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앞선 기술과 제품, 다양한 제품 구매 혜택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 및 지방 7개 지역(제주도 포함)에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패널2년 / 무상 1년+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