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2월 7일 부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로 이전한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에 위치해 이용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 및 쾌적성을 높였다. 또한, 동일 건물에 영화관 및 쇼핑몰,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피씨디렉트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보여왔다. 그 결과, 지난 12월 실시간으로 A/S 접수 시 필요한 절차, A/S 규정, 총 네 곳(서울, 부산, 광주, 대구)에 위치한 오프라인 고객지원센터 정보 등을 한 페이지에 쉽게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한 온라인 통합 고객지원센터(http://cs-pcdirect.co.kr)를 오픈하였다.
특히, 온라인 통합 고객지원센터에서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모든 제품의 A/S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A/S 현황 조회 시 의뢰제품의 접수일, 접수번호, 접수제품,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진행 상태는 접수, 진행, 완료의 3단계로 표시된다. 또한, A/S 완료 후 택배 출고 시 송장번호도 확인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온라인 고객 통합지원 센터 및 오프라인 고객지원 센터를 확장 이전하였다. 앞으로도 조금 더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