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고객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혁신을 위해 '오늘충전 배달 서비스' 당일배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늘충전 배달서비스'는 별도의 추가비용이 없는 택배대체 서비스로, 평일 오전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도착, 오후 2시 이후 주문 시 다음날 도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 충전기, 케이블이 없는 난처한 상황 발생 시 손쉽게 긴급 충전할 수 있게 된다.
아트뮤 관계자는 "MZ세대들이 빠른 배송을 원하는 최신 쇼핑 트렌드에 맞춰 당일배송 '오늘충전 배달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비록 서울지역에 한정적이지만, 정확하고 빠른 배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트뮤코리아는 'Better Charging, Better Smart Life' 슬로건 아래 국내 유・무선 충전 제품을 취급하는 16년차 전문기업으로 현재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고 있다.
아트뮤는 제품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강도 높은 품질 관리 정책을 실행 △USB PD 멀티고속충전기 △무선충전기 △차량용고속충전기 △고속충전케이블 △영상케이블 △젠더류 제품들을 제조 및 판매 중이다.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으로 지정됐으며, 2020년 벤처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글로벌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