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씨에스티월드가 선보인 엑스지미(XGIMI)의 휴대용 미니 스마트 빔프로젝터 HORIZON Pro(호라이즌 프로)가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엑스지미(XGIMI)는 영등포 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한 소니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7월 동탄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에 차례대로 입점할 예정이다.
XGIMI가 새롭게 선보인 가정용 빔프로젝터 HORIZON Pro는 최첨단 자동 초점 맞춤 기능이 탑재되어 최대 300인치의 와이드 스크린을 통해 2200 안시루멘과 MEMC 프레임 보정으로 잔상 없이 부드러운 4K 디스플레이의 화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만카돈의 듀얼 플레인지 스피커가 내장되어 웅장한 홈시어터 사운드를 통해 어디서든 영화관의 감동을 느껴볼 수 있으며, 간편한 무선 미러링 크롬캐스트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TV 10.0 OS 탑재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등 5천 개 이상의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연결하지 않고 자체 실행할 수 있다. 특히 광학 엔진을 통해 동급 프로젝터 대비 30% 이상 뛰어난 밝기를 자랑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즐길 수 있어 캠핑용, 차박용 빔프로젝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HORIZON Pro(호라이즌 프로)는 엑스지미(XGIMI)의 홈시네마 프로젝터 중 플래그십 모델로 뛰어난 고화질 빔프로젝터를 추구하는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 빔프로젝터 체험존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지미(XGIMI)는 미니 스마트 빔프로젝터 HORIZON Pro(호라이즌 프로) 출시 기념으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 한해 X-플로어 스탠드와 HORIZON 전용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