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아이엔티(대표 문기호)는 50형 UHD TV(이하 델리파스 HB50UHD) 2만 대 판매를 기념해 50인치 UHD TV 구매 시, 55인치 IPS UHD TV(이하 델리파스 YH55KUGE)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인치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델리파스 YH55KUGEL은 A급 IPS RGB패널을 달아 광시야각 및 고투과율로 선명한 색표현과 화려한 색감을 보여준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져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여준다. 업스케일링 기능을 갖춰 저화질 영상을 보정, 개선해 좀더 편안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밝은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만들어 실제 눈으로 보는 것에 가깝게 밝기의 범위를 확장시키는 HDR 10기능을 넣었다.
델리파스 YH55KUGEL은 Mstar 3683 최신솔루션 원칩을 적용해 3초 부팅의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한다. 좌우 8W(16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달아 기존 TV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사운드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켰다.
HDMI를 통한 ARC/CEC기능을 넣어 TV리모콘을 통해 사운드바 볼륨 및 전원조작이 가능하다. 오랜 TV시청에도 눈이 편안한 플리커프리 기능도 적용했다.
델리파스 YH55KUGEL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55형 UHD TV 인치 업그레이드 행사는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9월 29일부터 한달 간 1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