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한진관광과 손잡고 2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열흘간 ‘테팔리앙 어서와, 남프랑스는 처음이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은 소비자가 바쁜 일상 속에서 여행지에서 즐겼던 식도락 경험을 통해 여행의 추억과 설렘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 |
||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열흘간 테팔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에 가장 즐거웠던 여행지와 그곳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테팔은 응모자 중 21명을 추첨해 남프랑스 전세기 왕복 항공권 티켓 2매(1명), 테팔 원픽냄비팬(20명)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떠올리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경품인 테팔 원픽냄비팬은 프라이팬, 냄비, 볶음팬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여행지에서 먹었던 구이, 볶음, 국물요리 등을 집에서 만들어 즐기기 좋다.
당첨자는 3월 20일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테팔과 한진관광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테팔 담당자는 “여행 속 맛있는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한진관광과 협업을 통해 ‘테팔리앙 어서와, 남프랑스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모든 소비자가 언제나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22년까지 총 4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