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브랜드 이노스가 23년형 최신 구글 OS를 적용한 저인치 라인업인 32인치, 40인치 QLED 스마트 TV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스는 작년 2022년 하반기 국내 최초로 LG 패널을 탑재한 QLED 제로에디션 구글 스마트 TV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엄청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23년형 32인치, 40인치 구글 스마트 TV 또한 현재 판매중에 있는 제로에디션과 같은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1인 가구 및 캠핑족을 겨냥한 저인치의 최신 QLED 스마트 TV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5년 무상 AS ‘G32F QLED, G40F QLED’ 구글 스마트 TV 제품은 현재 이노스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2월 17일부터 3월 22일내 구매자에 한해 2만원 즉시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적용하여 판매중에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G32F QLED, G40F QLED 구글 스마트 TV 제품은 기존 저인치 TV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5년 무상 AS와 QLED 디스플레이의 탑재로 완벽하게 차별화를 두었으며, 23년형 최신 구글 OS를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UI를 통한 맞춤 콘텐츠 추천과 스마트폰과 같은 약 5,000여개의 어플리케이션의 설치 및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 명령 제어 / WCG 기능의 탑재로 색 재현율을 높혀 자연스러운 화질 색감을 제공하며, 사운드 또한 기존 돌비디지털 대비 데이터 압축률을 낮춰 음질을 향상시킨 돌비디지털+의 탑재로 저인치 TV 중에서는 가히 비교 불가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