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가 경기도 남부 지역 서비스를 위한 전시장을 23년 3월 17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이노스 안산(경기남부) 전시장은 23년 신제품인 구글TV와 더불어 스테디셀러 제품인 제로에디션 시리즈, 안드로이드11 TV, QLED TV, 베젤리스 TV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특히 미러링, 캐스팅, 블루투스 연동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있는 구글TV부터 색감을 개선하는 첨단 기술이 장비된 QLED TV, 75인치 급의 대형TV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기기나 음향기기, 콘솔 등을 직접 연결하면서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중보로 49, 306호에 위치한 이노스 안산(경기남부) 전시장은 4호선 한대앞 역 2번출구 앞에 있는 이른바 역세권 전시장이다.
거기에 주차공간도 구비하여 차량 접근이 까다로운 도심가에 위치하면서도 부담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평일 이외에도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공휴일 외에는 주말도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평일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노스 안산(경기남부) 전시장은 안산, 수원, 화성, 용인, 시흥 지역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목표로 새롭게 오픈하면서 전시장 방문 구매 고객을 위해 75인치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지원 사운드바를 증정하며 그 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사운드바나 셋톱박스를 정리할 수 있는 TV용 선반거치대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이노스TV 담당자는 “경기도 북부 및 서울권에 집중되어 있는 전시장 서비스를 경기 남부 지역에도 확대하면서 수도권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국을 커버할 수 있는 체험매장의 확대를 목표로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하여 이노스TV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노스 안산(경기남부) 전시장은 평일 10시부터 20시, 주말 13시~18시까지 운영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