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가 1 시리즈 해치백 버전의 부분 변경 모델을 테스트하고 있다. 올 해 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 시리즈 쿠페와 카브리오 및 그란쿠페도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 2 시리즈 그란쿠페도 2024년형 모델로 올해 안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프로토타입은 위장이 심해 일부 중요한 변경이 계획되어 있음을 시사한다. 헤드라이트의 내부는 새로운 디자인이며, 새로운 그릴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앞 얼굴은 전체적으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다 수평적인 테마를 특징으로 한다. 후면부에서는 후미등의 패턴이 새로워지고 전체적으로 더 깔끔한 디자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테리어의 스냅도 새로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인포테인먼트를 위한 더 큰 화면이 있을 것으로 보이며, 스틱형 변속 레버 대신 작은 너브를 포함하여 새로운 컨트롤이 있는 새로운 센터 콘솔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 새로운 대시보드 디자인은 2 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에서 차용한 것으로 보인다.
파워트레인 라인업에 대한 계획은 명확하지 않다. 특히 현재 2.0리터 직렬 4기통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은 306마력 사양에 더해 M135i xDrive의 경우 출력이 더 증강된 것이 예상된다. 아직 배터리 전기차 버전에 대한 계획이 없기 때문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도 라인업에 추가될 수 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2 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에서도 빌릴 가능성이 높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