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http://innostv.co.kr)가 오는 30일까지 스마트 모니터&IPTV M240F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M240F 출시 기념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이며, 해당 기간에는 M240F를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배송비에 대한 부담이 없도록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만약 무빙 TV 스탠드와 함께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 구매 시 포토/영상 리뷰를 작성하거나, 오늘의 집에 제품 리뷰를 남기면 N페이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16시 40분에는 네이버 쇼핑 LIVE에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활용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M240F를 구매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M240F는 스마트 모니터&IPTV라는 별칭에 알맞게 모니터와 TV의 장점 살린 제품이다. 화면은 24인치이며, 깔끔하고 시원해 보일 수 있도록 베젤리스로 구성되었다. 제품 전체 컬러는 화이트 톤을 매칭하였으며, 이는 밝은 톤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제작한 것이라고 전했다. 또 소비자를 위한 무결점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스마트 모니터&IPTV M240F는 안드로이드 11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춘 UI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노스 무빙 TV 스탠드와 함께 활용할 경우,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이동도 가능하다.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화면을 세로로 회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 M240F는 정면과 좌우, 후면까지 신경을 썼다. 어느 공간에서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많은 분의 요청이 있었던 제품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M240F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노스TV는 올인닷컴의 가전브랜드로 현재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국내 중소기업 TV 기업 중 최다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중소기업 TV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홈 IoT 제품을 유통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