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상사는 글로벌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의 하이엔드 컨슈머 노트북 라인업인 에일리언웨어(Alienware)의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관련 기프트 3종 행사를 진행한다.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인 ‘에일리언웨어 m16’과 ‘에일리언웨어 m18’은 기존 15인치, 17인치와는 다르게 16인치, 18인치 대화면으로 설계되어 게이밍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Legend 3.0 디자인을 적용하고, 비드 블래스트 알루미늄 및 어두운 투톤 블록으로 완성해 한층 더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에일리언웨어 x16’은 아노다이징 코팅 알루미늄과 나노비드 블라스트 소재의 Lunar Silver 컬러 메탈로 마감해 뛰어난 성능에 걸맞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에일리언웨어는 하이엔드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는 델의 프리미엄 게이밍 PC 브랜드로서 이번 신제품에 최첨단 소재와 탁월한 엔지니어링 기술을 담아냈다.
쿼드 팬, 베이퍼 체임버, 히트 파이프 등의 냉각 시스템 구성 요소를 탑재해 고성능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최대한 억제하여 장시간의 사용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 썬더볼트 4 포트, PD (Power Delivery) 솔루션, 40Gbps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을 지원하며,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충족시킨다.
기프트 3종 혜택을 준비한 담당자는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의 걸맞는 에일리언웨어 헤드셋(AW920H)과 키보드(AW420K)를 50%할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하여, 그 간 고가의 에일리언웨어 액세서리 구입에 망설였던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 외, 에일리언웨어를 구입하는 분들의 경우, 고가의 모델의 파손위험도를 고려하여 필수적으로 고객과실서비스를 연장하였는데, 이 기회를 통하여 무료로 AD서비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