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빔프로젝터 브랜드 제우스(Zeus)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케이엠에스파트너가 제우스의 첫번째 LED 빔프로젝터 L1200 100% 증정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리뷰 이벤트는 케이엠에스파트너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제우스 L1200 구매하고 포토 리뷰 인증을 하면 신세계 2만원 상품권 증정과 휴대용 미니 손 선풍기 2종의 엄청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우스 L1200 Full-HD LED빔프로젝터는 10년이 넘도록 미니 빔프로젝터만 연구/제조해왔던 케이엠에스파트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LED 빔프로젝터로 방진 기능이 적용된 풀 밀봉형 광학 엔진 타입의 LED(발광다이오드)렌즈가 탑재된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와이파이를 연결 하나로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등 원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바로 설치/실행 가능하며, 파이어폭스, 크롬 등 컴퓨터를 사용하듯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을 통해 게임, SNS 등 다양한 앱을 직접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유/무선 미러링, 소프트웨어 자동 업데이트 등의 편의성도 갖췄다.
이어 제우스의 첫번째 LED 빔프로젝터 L1200은 고기능성 LED 렌즈로 화질 구현력 감소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특히 고가의 LED 빔프로젝터에만 탑재되어 있는 오토포커스(자동초점) 기능이 적용됐음에도 타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장점이다.
케이엠에스파트너 관계자는 “20만원 대 LED빔프로젝터에서는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안시루멘(1000), Full-HD해상도(1920*1080), 안드로이드 OS탑재, 웅장한 내장 스피커(5W), 오토포커스 등 오랜 기간 테스트를 진행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으며 가정, 카페, 회사, 학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활용성을 보여줄 것” 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