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http://innostv.co.kr)에서 IoT기기로 남다른 선행을 이어간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노스TV는 자사 IoT 제품인 스마트 양방향 에어컨 리모컨과 홈캠을 증정하였으며, 동행 연우회를 통해 강동 시니어 클럽과 강동 실버 복지센터, 문정 1동 송파 키움센터, 영등포 치매 전문 데이케어 센터에 전달 되었다.
이번에 이노스TV에서 기부한 스마트 양방향 에어컨 리모컨은 총 6천여 종의 에어컨, 냉난방기와 호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주요 특징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로운 온∙오프가 가능하며, 날씨와 온도를 지정하여 자동 가동이 되는 시나리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더운 날씨에 집에 있을 어린아이 및 반려동물 케어용으로 많은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다.
이노스TV의 홈캠은 Full HD 고화질을 지원하며, 음성 양방향 소통과 움직임 추적 기능이 있다. 특히 침입감지 및 알람 기능으로 말없이 외부로 나가는 치매 노인의 외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홈캠은 군사 기밀관리 수준의 암호화 보안을 제공해, 혼자 사는 1인 가구 및 반려동물 케어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사회에서 묵묵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노인 복지센터에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노스TV의 IoT 제품이 센터에서 근무하시고, 방문하시는 모든 분의 안전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노스TV는 올인닷컴의 가전브랜드로 현재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국내 중소기업 TV 기업 중 최다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중소기업 TV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홈 IoT 제품을 유통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