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멘스가 2023년 9월 14일, 중국 배터리 셀 제조업체 고숀 하이테크가 배터리 개발 및 제조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지멘스 엑셀러레이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고숀은 지멘스와 협력하여 디지털 트윈 및 배터리별 디지털 스레드의 사용을 확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제품 연구 및 개발, 생산 및 기술 서비스 분야에서 수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숀 하이테크는 인공 지능 지원 산업 제어 시스템 기술을 사용하여 폐쇄 루프 디지털 연구 개발, 제조 및 관리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고숀의 지능형 배터리 제조를 더욱 강화하고 미래 디지털 개발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숀은 새로운 시대는 물질적 변화와 디지털화에 관한 것이라며 재료 과학과 디지털 과학을 기반으로 에너지 과학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재료 연구 및 개발, 생산 및 제조, 제품 운영, 배터리 재활용의 전체 과정을 통해 접근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녹색 에너지라는 목표를 진정으로 달성하여 미래에 힘을 실어주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