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RPG(역할 수행 게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에서 PS1 시절 인기 게임 '패러사이트 이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는 컬래버레이션 기간인 다음 달 12일까지 기간 한정 유닛 ‘아야 브레어’(네오 비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 후 EX 각성+1, EX 각성+3으로 각성시킬 경우 기간 한정 비전 카드 ‘미토콘드리아 이브’를 얻는다. 또한, ‘패러사이트 이브' 일일 무료 10+1 소환을 통해 최대 총 231명의 무료 유닛을 획득할 수 있고, 기간 한정 유닛 ‘아야 브레어’(네오 비전)도 여기에 포함된다.
‘아야 브레어 연합 스텝 업 소환’ 배너에서 소환을 진행하고 ‘아야 브레어 네오 비전 교환 티켓’을 얻으면 픽업 유닛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피에 물든 보름달 교환 티켓’으로 글로벌 오리지널 픽업 비전 카드 ‘피에 물든 보름달’과 교환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2종 신규 이벤트가 시작됐다. 내면의 영향 이벤트에서 위협적인 마물 ‘미토콘드리아 이브’에게 도전하여 보스를 쓰러뜨리면 ‘패러사이트 이브 컬래버레이션 박스 소환’에서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한정 보스 ‘완전체’를 쓰러뜨리면 추가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도전 이벤트 '완전체의 탄생'에도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출석에서 1일 차에 무료 네오 비전 유닛 ‘레프티아’을 받을 수 있고, 출석 일수를 모두 채울 경우 최대 1,500 라피스, ‘아야 브레어’(네오 비전)와 ‘레프티아(네오 비전)의 조각’, NV 보장 10+1 소환티켓(★3/★4/★5/NV) 1장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는 ‘패러사이트 이브’ 컬래버레이션 기념 기간 한정 에디션 모바일 월페이퍼를 다운로드하거나 커뮤니티 챌린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까지 글로벌 이용자 모두가 각종 공식 SNS에 리액션을 남겨 ‘아야 브레어’가 ‘미토콘드리아 이브’를 쓰러뜨리도록 도울 수 있고, 캠페인 게시물 리액션이 2,000회에 도달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