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http://innostv.co.kr)가 무결점 정책으로 또 한 번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이노스TV는 가장 많이 판매가 되는 55인치 스마트TV만 무결점 정책을 지원하였지만, 11월 3일을 기준으로 KU와 제로 에디션 시리즈의 전제품에 확대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무결점 정책이란 TV 화면에 불량 픽셀이 있을 경우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정책을 말한다.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지 않으면 시행하기 어려운 정책이다. 보통은 자사 내규에 따라 불량 픽셀 수치 별로 제품을 교환해 주지만, 이노스TV는 하나의 불량 픽셀도 교환해 주는 무결점 정책을 시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노스TV는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년 보증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제로 에디션'시리즈를 선보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중소기업 TV 브랜드 최초로 '새벽 배송' 시스템과 '내방 서비스센터' 운영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격은 중소기업이지만, 서비스는 대기업'이라는 여론을 형성하였다.
이노스TV의 마케팅 담당자는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걱정하는 품질과 AS 그리고 배송에 대한 불안감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무결점 정책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