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http://innostv.co.kr)가 TV 고장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백라이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년 무상 보증을 도입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노스TV가 백라이트 문제로 발생하는 TV 고장에 대한 3년 무상 보증을 도입하였다고 밝혔다. 이노스TV는 이번 무상 보증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오랜 기간 동안 TV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무상 보증을 도입하였다.
백라이트는 TV의 패널을 빛으로 비춰주는 핵심 부품으로, 이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면 TV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노스TV는 2년간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하였으며 그 결과 백라이트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기술과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었다. 기존 사용하는 대부분의 백라이트가 오래 사용을 못 하는 단점이 있었고 특히 KTC라는 중국의 제조공장이 대표적이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노스TV는 GTL이라는 하이센스에서 독립된 제조사와 OEM, ODM 한국 독점 계약을 맺고 부품을 지정하여 직접 공급하는 방식으로 전환하였다고 한다.
이노스TV 관계자는 “이번 백라이트 3년 무상 보증 도입은 이노스TV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존에 제공하던 무결점 정책과 5년 무상 A/S 등과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노스TV는 올인닷컴의 가전 브랜드로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TV와 홈 IOT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내 TV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22년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2023년에는 높은 해외 수출 실적으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 기술인 ACC(화질)와 ACA(사운드) 기술 배포로 '더 좋아진 이노스TV'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