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는 최근 리메이크 사실이 공개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게임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최신 게임에 걸맞은 고품질의 도트 그래픽으로 무장했으며, 택티컬 방식으로 구현된 게임 내 기본적인 전투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을 체험한 관람객에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클리어 파일이 제공 된다.


발매를 앞둔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한국어판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체험객은 한정 수량된 오리지널 쇼핑백을받을 수 있다. 여기에 현재 발매 중인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게임플레이 체험 및 게임의 배경을 구현한 포토존을 운영하며 흰둥이 책갈피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최근 한국어화가 결정된 닌텐도 스위치용 여성향 게임 '잭 잔느'의 포토존을 준비했다. 여기에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은 '러브 딜리버리', '러브 인 로그인'의 닌텐도 스위치용 합본 패키지를 현장에서 공개했고, 현장에서 성인 체험객을 대상으로 주희의 아크릴 티코스를 한정수량 무료 증정한다.



아울러 플레이엑스포 현장에서는 지난 2020년 출시된 '브리간다인 루나지아 전기'의 정식 한국어판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고, '초차원게임 넵튠 게임 메이커 R 에볼루션'의 정식 한국어판 PV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Q REMASTERED' 한국어판의 게임플레이와 PV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원 미디어 부스에서는 굿즈 및 타이틀이 할인 판매 되며, 이치방쿠지 등 판매존을 운영하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