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NBA 2K25 명예의 전당 에디션 커버 모델에는 빈스 카터(Vince Carter)가 선정됐다. 빈스 카터는 올스타 8회, All-NBA 팀 2회, NBA 덩크 콘테스트 등 전설적인 인물로, 2024년 네이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NBA 2K25는 플레이어가 My CAREER에서 왕조를 세우고 새로운 MyTEAM 모드로 경쟁할 수 있다.
최신 엔진이 적용된 현세대 플랫폼 사용자들은 The W에서 최고의 선수(G.O.A.T.) 지위를 확고히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더 컴팩트하고 상호작용적인 도시인 MyNBA에서 6번째 시대를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PS4 등 구세대 플랫폼 사용자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얻고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는 새로운 동네 '대도시'를 경험할 수 있다.
현세대 버전은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제 PC에서도 지원된다. 향상된 ProPLAYTM 기술로 구동된다.
또한 현세대 버전과 호환되는 사양을 갖춘 PC 버전 이용자도 ProPLAYTM 기술과 MyNBA, The W 및 '도시'를 즐길 수 있다. 단, 크로스플레이는 차세대 콘솔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NBA 2K25는 9월 7일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및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된다.
제이슨 테이텀은 "NBA 2K25의 표지 선수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어렸을 때부터 NBA 2K를 플레이해왔고 언젠가 표지 모델이 되는 것이 꿈이었으며 NBA 챔피언십을 우승한 후에 내 오랜 꿈이 실현되는 것을 보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빈스 카터는 "올해는 NBA 2K와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이 선사한 영예로 잊을 수 없는 한 해가 되었으며 나의 농구 커리어에 더욱 감사하게 되었다. 커버 스타로 선정되는 것은 항상 특별한 순간이지만 특히 이번에는NBA 2K25 명예의 전당 에디션의 표지에 실리게 되어 더 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NBA 2K25는 다양한 디지털 및 실물로 제공되는 스탠다드 에디션, 미국과 캐나다에서 실물 에디션으로 제공되는 게임스탑 독점 WNBA 에디션, All-Star 에디션 및 명예의 전당 에디션을 9월 8일까지만 판매하며 명예의 전당 에디션에는 NBA 리그 패스 12개월 구독이 포함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