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모빌리티 지프는 지난 7월 13일 고객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번 공모전은 지난 6월 ‘지프와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공모전 접수를 진행했다.
시상식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고객을 초대하여 차량 정비 상품권 각 100만 원과 50만 원을 수여했다.
제1회 KCC모빌리티 지프 사진 공모전 대상의 주인공인 권오민 고객은 “제주도에서 랭글러로 드라이빙 하는 것이 위시리스트라 아내와 아들은 비행기로 보내고 혼자 가지고 갔는데,
이런 추억이 결과적으로 대상까지 받게 되어서 기쁘다”며, “특히 이런 기회를 준 KCC에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최우수상의 주인공인 임종범 고객은 “지프와 3년째 함께 캠핑 라이프를 즐기면서 담아온 저희의 사진이 수상되어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KCC모빌리티로 지프를 보러 오는 예비 구매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는 질문에는 공통적으로 “지프 오너로서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며, “고민하지 말고 지프 라이프 시작하시라. 멋진 시간이 기다릴 것이다”라는 답변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더불어 대상, 최우수상 작품 외에도 사진 공모전에서 받은 약 200여 점의 작품들 중 선별된 작품 30점은 오는 9월 8일까지 KCC모빌리티 지프 서초, 안양, 의정부 전시장에 전시된다.
이렇게 공모전과 전시회로 이어지는 KCC모빌리티의 활동은 실제 지프 차량 구매자들의 감성을 예비 구매자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되어 고객 가치 재고와 더불어 브랜드 가치 재고까지 한꺼번에 잡았다는 평이다. 이에 대해 해당 관계자는 “KCC모빌리티와 함께해 주시는 지프 오너들의 감성을 가치있게 만들고, 구매에 후회 없는 만족도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가치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수도권 최다 네트워크로 운영하고 있는 KCC모빌리티 지프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