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여의도에 소재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오픈한 2024 여름 팝업스토어는 여름 해변을 컨셉으로 매력적인 수많은 니케 캐릭터들이 벽면에 등장해 관람객들을 맞이하는 모습이었다.
레벨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무료 포토부스,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격 체험존 등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체험형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했다. 때문에 행사가 진행된 열흘 내내 팝업 스토어에 긴 줄이 늘어서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레벨인피니트에서 다양하게 준비한 굿즈는 관람객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해보였다. 행사장에서는 니케 아크릴 플레이트, 마우스패드, AR카드, A5 미니 포스터 등이 포함된 한정 에디션은 물론 지휘관 트래블 패키지, RED ASH 장우산, 비치타올 등 다채로운 굿즈가 준비됐다.
또 지난 5월 25일 1.5주년 오프라인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와 협업한 폰 케이스, 무선 마우스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었으며, 과하지 않은 디자인의 후드티, 긴팔 티셔츠, 여행 패키지 등이 준비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간단하게 펴서 놓을 수 있는 작은 식탁 등도 주목을 받았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항상 감사한 이용자분들을 ‘최대한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하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라며 "향후에도 레벨인피니트와 함께 다양한 이용자 소통 행사를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