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입력기기와 게이밍 기어 및 커스텀 키보드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PC하드웨어 제조 및 커스텀 수랭과 AI 딥러닝 서버 등 하이엔드 PC를 제작하는 몬스타 주식회사가 자사의 최신 PC 케이스 시리즈인 ‘가츠(GUTS)’의 누적 판매 대수가 출시 6개월 만에 15,000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성과는 평균적으로 한 달에 약 2,700대, 하루에 약 80대의 판매 실적을 기록한 결과이다.
‘가츠’ 케이스는 전면 메쉬 패널을 채택해 우수한 열 순환을 자랑하며, 측면에는 리버스 팬 장착이 가능한 설계로 갤러리 뷰를 제공합니다. 또한, 측면과 하단 팬 추가 장착이 가능하여 쾌적한 쿨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120mm 팬 3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상단 2개와 후면 1개로 배기(정방향) 팬이 포함되어 있다. 촘촘한 메쉬와 강화유리 디자인이 쿨링 효율을 높여 다양한 튜닝 시스템을 지원하며, 상단 마그네틱 고무 먼지 필터와 하단부 에어홀, 2챔버 구조 타공 등으로 쾌적한 내부 환경을 조성한다.
베젤리스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는 ‘가츠’ 케이스는 기본 제공되는 상·후면 3개의 팬이 CPU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낮춰주며, 추가 리버스 팬 장착 시 더욱 뛰어난 공기 조화와 고사양 시스템의 냉각이 가능하다. ARGB FAN의 LED 효과는 내부의 개방감을 극대화하며, 튜닝 효과를 한층 높여준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8월 11일까지 컴퓨존에서 ‘가츠’ 케이스 쿨러 추가 옵션 제품 구매 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적용 제품군에는 GUTS X620A(W/B), X520LA 리버스(W/B), X740E(W), X520A(W), X840E(W/B) 미들타워 케이스가 포함되며,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해 다양한 빌드에 적합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