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모던함과 우아함을 담아낸 다이닝 테이블링 아이템 ‘북유럽 컬렉션’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크루제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감각적이고 세련된 다이닝 테이블을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북유럽 감성의 뉴트럴한 컬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컬렉션’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 르크루제(LE CREUSET)의 ‘북유럽 컬렉션’ |
르크루제의 ‘북유럽 컬렉션’은 기존 르크루제만의 비비드한 컬러에서 스펙트럼을 넓혀 모던하고 세련된 북유럽풍의 감성을 담아낸 제품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북유럽 컬렉션 중에서 르크루제를 대표하는 무쇠주물(CI)제품군인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을 비롯해 원형접시, 웍, 접시, 플라워디쉬, 카술레서빙볼 등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스톤웨어(SW) 제품 대상으로 진행된다. 컬러는 쉘핑크, 시솔트, 마린, 피그, 머랭까지 총 5가지다.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세련된 다이닝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어떤 컬러와 조합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색이다. 뉴트럴한 컬러의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톤웨어를 매치해 가을철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한식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밥그릇’, ‘국그릇’은 물론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꽃 모양 쉐입의 ‘플라워 디쉬’는 가을 테이블에 포인트를 더해주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형접시’ ‘V머그’, ‘파스타디쉬’, ‘웍’은 테이블 위의 북유럽 무드를 한층 더 살려준다.
▲ 르크루제(LE CREUSET)의 ‘북유럽 컬렉션 스톤웨어’ |
이번 ‘북유럽 컬렉션 특별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 동안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호박의 입체적인 쉐입과 줄기를 형상화한 실버 놉이 특징인 ‘시그니처 호박 캐서롤’ 제품 역시 10월 한 달간 특별가로 판매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 중에 하나인 북유럽 컬렉션을 보다 많은 고객분들에게 보여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이 돋보이는 북유럽 컬렉션 제품을 활용하여 가을 제철 요리와 함께 특별한 날 또는 일상에서도 감각적인 가을 테이블링을 연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명품 다이닝 브랜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