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주령과 스릴 넘치는 배틀을 즐기는 수집형 RPG로, 이용자가 전략적으로 캐릭터와 술식을 배치하여 주령을 물리치는 독특한 커맨드 기반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선 애니메이션의 명장면과 함께 후쿠오카 분교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비롯해 독특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원작 성우진의 풀더빙과 뛰어난 시각 효과,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그리고 다양한 인기 캐릭터 수집으로 높은 몰입감 역시 경험할 수 있다.
9일부터 13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존과 주인공들의 동료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존, 뽑기를 체험할 수 있는 10연차 존 등이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9일은 원작 애니메이션 팬뿐만 아니라, 주말을 맞아 홍대에 놀러운 이들의 관심까지 끌면서, 발 딛을 틈도 없을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렸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초대형 랩핑과 대형 스크린에서 틀어주는 게임 화면 덕분에 근처만 가도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게 되며, 이벤트를 모두 체험하면 캐릭터 엽서를 포함한 각종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오후 6시에는 인기 코스프레 유튜버 온양갱의 코서 안무 댄스 챌린지가 진행되고, 12일 오후 6시에는 쇼미더머니10 우승자로 유명한 조광일 래퍼의 무대가 진행되는 만큼, 해당 시간에 맞춰 가면 더 특별한 무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8일 출시된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5회 뽑기 상당의 재화와 SSR 캐릭터 확정 뽑기 티켓을 선물하고 있으며, 연속 7일 출석 시 게임 내 재화인 회주 및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