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출품작 17종의 소개, 상세 정보를 담은 브로슈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브로슈어에는 뮈렌: 천년의 여정,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THE 라그나로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도 들어있다.
부스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게임 해설가 ‘빛돌’, 크리에이터 ‘수련수련’이 전일 MC로 출연하며, 크리에이터 ‘박삐삐’, ‘쿠빈’, ‘김은별’, ‘여푸’가 요일별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다.
주요 무대 프로그램으로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소개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하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메인타이틀을 설명하고 플레이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게임 대전 이벤트를 개최, 인플루언서와 이용자가 팀을 이루어 경쟁을 펼친다. 해당 무대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레이저 게이밍 기기 및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있다. 시연존에서는 타이틀 시연 후 스타 윗 그라비티(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 완료 후 그라비티 게임 네이버 라운지 가입, 그라비티 스팀 페이지를 구독하면 레이저 게이밍 기기, 라그나로크 굿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뽑기 기회도 추가 제공된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관람객분들께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타이틀 소개부터 이용자가 참여하는 게임 대전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들로 부스를 채웠다”라며, “지스타 기간 동안 언제든 그라비티 부스에 방문해 원하는 게임도 시연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다양한 경품도 획득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