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오는 4일부터 내년 1월 중순까지 ‘게임을 통해 세상을 밝히는 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은 ‘넥슨 히어로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프라시아 전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엘소드’, ‘바람의나라’ 등 총 22개의 넥슨 게임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일정은 게임별로 공지할 예정이다.
넥슨 게임 이용자는 각 게임상점에서 ‘넥슨 히어로 패키지’를 구매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넥슨은 패키지 판매 금액을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넥슨 히어로 패키지’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각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게임별로 준비한 아이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넥슨 히어로 패키지’의 구매 현황은 넥슨 30주년 웹페이지 내 '넥슨히어로' 탭에 매일 업데이트된다.
넥슨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넥슨플레이 앱의 ‘넥슨 히어로’ 관련 피드 게시물에 참여 게임과 구매 인증 소감을 남기는 이용자에게 10,000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 ‘넥슨 히어로’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0명에게 따뜻한 음료와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넥슨은 키즈 크리에이터 차노을 어린이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공식 유튜브에서 차노을 어린이의 영상을 감상한 후 어린이 재활병원을 이용하는 어린이 및 보호자와 의료진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 중 3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과 넥슨재단은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대전세종충남·넥슨후원 공공어린이재활병원’,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의 후원을 진행해 모두 개원을 완료했다. 또 영남권과 호남권에도 공공분야 어린이재활전문병원 건립 기금을 후원하는 등 전국 주요 거점별로 어린이 의료시설 확충을 위한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