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최측에서는 출연진과 함께 각종 경품이 당첨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대해 알리며 행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인디 라이브 엑스포'는 게임에 대한 공헌을 주제로 진행되는 인디게임 소개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에 개최된 행사는 총 740만 재생을 넘었으며, 지금까지 누적 1억 조회수 이상을 기록하였고, 소개 타이틀 또한 누적 2,750편을 넘어섰다.
이번 행사는 일본어・중국어・영어・한국어 4개의 언어로 전 세계 동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어 방송은 루다와 김나성이, 일본어 방송은 와이와이와 노바만, 신지상, 사이토 다이치가 참여한다. 이어 영어 방송은 J-mon이, 중국어 방송은 雷電/蜥蜴君이 담당하게 된다. 이외에 나레이션은 야미엔이 담당한다.
한편, 인디라이브엑스포 주최측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100개 이상의 인디 게임 타이틀을 소개 할 예정이다.
'올인 어비스 : 속임수를 심판하라', '블레이드 키메라', '케모노 티타', 'Marisa of Liartop Mountain', 'NOROI KAGO: the Grudged Domain',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윤윤전파신드롬', 그리고 세계 최초 공개가 되는 '소피아는 거짓말과 맞바꾸며'(MUTAN)나, '다른 별의 우리들'의 최신 정보 등, 다수의 주목 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