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리스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훈 기자 = 타이틀리스트는 골프백을 포함해 토드백, 클러치, 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링스 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를 1일 공개했다.
'링스 레전드 인피니티 시리즈'는 타이틀리스트 미국 본사가 직접 기획해서 29개월 동안 조사한 9천23명의 한국 골퍼 취향을 반영해 개발했다.
2022년 나온 '링스레전드 시리즈'의 품질과 성능, 디자인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제품이라고 타이틀리스트는 설명했다.
핵심 제품인 '링스레전드 인피니티 스탠드백'은 한국 골퍼가 가장 선호하는 8.7인치 5분할 탑 커프를 적용해 클럽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가볍고도 견고한 포지드 카본 레그를 비롯해 16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메탈 스트랩 버클 등 고성능 경량 소재를 전략적으로 채택했다.
최고 등급의 풀그레인 나파 가죽을 손잡이, 탑커프 핸들, 풀탭 등 주요 접점에 적용했다.
'라지 토트백'은 직육면체 실루엣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를 구현했다.
풀그레인 나파 가죽 핸들과 고급 메탈 지퍼를 적용해 터치감과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토트백'은 효율적인 수납 설계로, '클러치'는 사다리꼴 입면체 설계로 콤팩트한 크기로도 충분한 수납력을 제공한다.
'볼 파우치'는 자석 클로저와 최적화된 수납공간, 탈부착할 수 있는 볼 마커 디테일을 더해 라운드 중에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kh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