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Chevrolet)가 4월 한 달간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 봄맞이 드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기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트레일블레이저, 무이자 및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제공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고객은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50%)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4.0%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5%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하며, 이 경우 현금 50만 원이 지원된다.
초저리 또는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고객은 3.5% 이율의 최대 36개월, 또는 4.0% 이율의 최대 60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의 경우,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50만 원의 현금 지원이 제공된다.
노후차 보유자 및 기존 쉐보레 고객 대상 추가 할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 중 10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스파크, 마티즈, 구형 트랙스, 아베오, 젠트라를 보유한 본인 또는 가족 고객은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을 통해 7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각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픽업트럭 고객 대상 할부 혜택도 마련
프리미엄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는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하다. GMC 브랜드의 픽업트럭 시에라는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연식에 따라 5.0% 이율로 최대 60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봄맞이 오너케어 서비스 캠페인도 병행
쉐보레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봄맞이 오너케어 서비스’도 4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쉐보레 및 GMC 전국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진행되며, 엔진오일, 브레이크액, 배터리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모품 교체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부품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 에어클리너,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가 20% 할인
· 에어컨 필터: 부품 및 기술료 각 20% 할인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
이번 오너케어 캠페인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 수납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6 프로(1명)와 스타벅스 쿠폰(3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스파크 및 마티즈 보유 고객 중 15만 원 이상 수납 고객은 4월 한정으로 별도의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ACDelco 차량용 소화기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오너케어 캠페인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쉐보레의 4월 프로모션 및 오너케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 #트랙스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올뉴콜로라도 #시에라 #쉐보레프로모션 #쉐보레할부 #봄맞이오너케어 #자동차점검이벤트 #쉐보레혜택 #차량할인 #자동차이벤트 #쉐보레서비스 #4월이벤트 #쉐보레오너케어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