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는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레쿠쟈 라이징’이 오는 4월 15일 저녁 7시에 재능TV를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포켓몬스터: 레쿠쟈 라이징 키비주얼
‘포켓몬스터: 레쿠쟈 라이징’은 포켓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검은 레쿠쟈와 테라파고스의 인연, 그리고 ‘고대의 모험가’ 루시아스에 얽힌 비밀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신비로운 전설 속 포켓몬들과 과거를 둘러싼 이야기가 새로운 애니메이션에서 어떻게 풀어질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의 오프닝 테마곡은 K-팝 5세대 대표 그룹으로 꼽히는 제로베이스원이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이 부른 오프닝 테마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는 같은 날인 4월 15일 오후 6시에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ZEROBASEONE 소개영상 이미지
‘온리 원 스토리’는 이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리코와 그 일행이 펼치는 특별한 모험과 우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리듬, 그리고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듣는 이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모험을 떠나고 싶은 기분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모은다.
방영 기념 이벤트
한편, ‘포켓몬스터: 레쿠쟈 라이징’의 첫 방송을 기념해 포켓몬코리아와 재능TV가 협업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켓몬 빵! 터진다’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포켓몬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정을 담은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 응모자 중 선정된 학급 단위 참가자들에게는 포켓몬 빵이 선물로 제공되며, 인기 캐릭터 캡틴 피카츄와의 만남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방영 기념 이벤트
포켓몬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신작 방송은 물론, 음악과 이벤트까지 포괄하는 이번 콘텐츠가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