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번 참가를 통해 코지마는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코지마 '2025 서울모빌리티쇼' 체험관
서울모빌리티쇼는 격년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모빌리티 산업 전시회로, 올해로 30주년을 맞는다. 코지마는 2019년부터 해당 전시에 참가해 관람객들이 안마의자와 다양한 소형 마사지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왔으며, 올해로 네 번째 참가다. 이번 전시에서도 코지마는 안마의자와 신체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 총 10종을 선보이며 1대1 맞춤형 상담부터 현장 구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표 전시 제품으로는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뉴에라’와 베스트셀러 모델 ‘더블모션’, ‘오블리크’가 있다. ‘뉴에라’는 코지마의 핵심 기술인 듀얼 엔진과 모션 프레임에 더해 발과 종아리 모션 롤러, 허그벨트 온열 기능을 갖춘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더블모션’과 ‘오블리크’는 우수한 마사지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실속형 가격대를 형성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코지마 '2025 서울모빌리티쇼' 체험관
코지마는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안마의자는 최대 34퍼센트, 소형 마사지기는 최대 61퍼센트까지 할인되며, 제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된다. 안마의자 ‘뉴에라’와 ‘더블모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테디셀러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을, ‘오블리크’ 및 20만 원 이상 소형 마사지기 구매 고객에게는 복부 온열기 ‘하트밸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30명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에 코지마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부스 방문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코지마 파우치를 증정하며, 설문조사 참여자 중 매일 50명에게는 럭키드로우 참여권이 주어진다. 럭키드로우 경품으로는 손 마사지기 ‘투핸즈’,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 디지털 타이머 등이 제공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30주년을 맞은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코지마의 혁신 기술이 담긴 주요 제품들을 선보이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의 경험을 전하기 위해 체험관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운영되는 코지마 체험관은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 위치해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