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지향하는 글래드 호텔이 야외 활동에 적합한 계절을 맞아 봄 나들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야외 나들이 아이템을 제공하는 헬시 피크닉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선보인 ‘헬시 피크닉(Healthy Picnic) 패키지’는 2025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1박과 함께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의 논알코올 하이볼 ‘젠하이볼향 0.0(350ml)’ 2캔, 글래드 피크닉 방수 매트와 리유저블 친환경 매쉬백 1세트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포함 13만 원부터다.
야구 관람템을 제공하는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
또한, 글래드 호텔은 2025년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결합한 ‘글래드 플레이(GLAD PLAY)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잠실야구장과 인접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제공되며, 티젠의 논알코올 하이볼 2캔, 야구 관람 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홈런볼 초코 컵(51g)’ 1개, 에딧비(EDIT.B)의 저자극 선케어 제품 ‘선데이 노세범 선크림(50ml)’ 1개, 그리고 휴대용 손 선풍기 1개가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 포함 15만4000원부터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객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상품에 대해 “나들이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봄캉스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야외 활동을 위한 다양한 나들이 아이템을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의 봄캉스 패키지로 봄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전경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