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와 대규모 보너스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HSW 레이스 추가, 나이트클럽 운영자 보너스, 환각 선인장을 통한 변신 콘텐츠, 다양한 할인 및 보너스 이벤트가 포함된다.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PC 인핸스드(Enhanced) 버전에서 제공되는 HSW 레이스는 하오의 전화를 iFruit으로 받으면 시작된다. 로스 산토스 자동차 모임(Los Santos Car Meet)으로 이동하면 하오의 스페셜 웍스(Hao’s Special Works)를 통해 성능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총 20개 트랙에서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동안 어떤 레이스든 3회 완주하면 72시간 내에 200,000 GTA 달러 보너스가 지급된다.
나이트클럽 콘텐츠도 대폭 강화되었다. 나이트클럽 관리 임무를 완료하면 인기도가 평소의 두 배로 상승하고, 무대 뒤편 창고 재고 생산 속도도 두 배로 증가해 운영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나이트클럽 부동산, 업그레이드 및 개조 항목은 이번 주 동안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자는 인테리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클럽을 개장하고 로스 산토스의 클럽 신(Scene)에서 중심 인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
환각 선인장 콘텐츠도 복귀했다. 환각 선인장을 처음 섭취한 후, 그레이프시드(Grapeseed) 언덕 위에서 안개가 끼고 밤이 찾아오기를 기다려 특정 선인장을 먹으면 새스쿼치(Sasquatch)로 변신할 수 있다. 변신 외에도, 이번 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새스쿼치 복장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복장은 옷장에서 착용 가능하다.
청부 임무 콘텐츠에서는 마드라조의 의뢰를 받은 플레이어가 타깃을 제거할 경우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4월 9일까지 적용되며, 마드라조 청부 임무에서 목표를 3회 제거하면 금주의 도전이 완료되고 100,000 GTA 달러의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특선 시리즈에서는 ‘순위 경쟁’, ‘총알을 아껴라’, ‘저거너트’, ‘선을 넘어라’ 등 4인에서 8인이 참여할 수 있는 대적 모드가 포함된다. 해당 시리즈에서도 GTA 달러와 RP가 두 배로 제공되며, 인핸스드 버전 사용자들은 대적 모드 경력 진행 도전 4단계를 완료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접속은 레지언 스퀘어의 코로나를 통해 가능하다.
차량 할인도 풍성하다. 이마니 테크가 적용 가능한 그로티 투리스모 오마조(슈퍼카)는 물론, 우베르막트 니오베(스포츠카), 페노 라 쿠흐즈(스포츠카), 오셀럿 XA-21(슈퍼카), 피스터 코메트 S2(스포츠카), 바피드 도미네이터 GT(머슬카), 디클라스 타호마 쿠페(머슬카), 람파다티 친퀘밀라(세단), 페가시 토로스(SUV), 갈리밴터 볼러 ST-D(SUV) 등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무기 부문에서는 PS5, Xbox Series X|S, PC 인핸스드 버전에서 이용 가능한 엘 스트릭클러 군용 라이플이 GTA+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레일 건은 30% 할인되며, 컴뱃 샷건, 콤팩트 EMP 런처, 스위퍼 샷건, 차세대 라이플, 당구 큐, 파이프 폭탄, 점착 폭탄, 최루가스, 방탄복 등도 이번 주 인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량 전시장에서는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에 LCC 아바루스, 베네팩터 펠처, 바피드 허슬러, 듀바치 라피드 GT, 딩카 제스터(레이스카)가 전시되며, 럭셔리 오토에서는 우베르막트 니오베(30% 할인), 바피드 알류샨이 등장한다. 프리미엄 시승 차량은 그로티 브리오소 R/A(콤팩트)이며, 시승 트랙에서는 하이잭 러스튼, 바피드 블레이드, 피스터 811을 경험할 수 있다.
경품 이동 수단으로는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이틀 연속으로 1등을 달성할 경우 레이싱 블루 색상의 페가시 조루쏘(슈퍼카)를 획득할 수 있다. 럭키 휠 경품으로는 피스터 코메트 S2(스포츠카)가 마련돼 있다.
GTA+ 회원 전용 혜택도 있다. 바인우드 카 클럽에서는 풀 퓨처리즘 상징이 적용된 볼로칸 엔비사지(스포츠카)가 무료 제공되며, LD 오가닉스 420 하키 유니폼과 모자 세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28일까지 GTA+ 클래식 컬렉션 수령이 가능하고, GTA+ 게임 라이브러리를 통해 다양한 록스타 게임즈 클래식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