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4월 13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관람객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장에서 BMW 및 MINI 고객은 물론 일반 관람객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BMW 밴티지’ 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보물찾기 QR 코드 이벤트가 마련되며, 룰렛 게임을 통해 최대 10만 BMW 코인을 지급한다.
MINI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관람객에게 게임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굿즈도 증정한다. 특히 국내 최초 공개된 ‘더 뉴 MINI 쿠퍼 컨버터블’ 옆 포토존은 관람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교통안전 인식 향상을 위한 신규 캠페인 ‘세이프티 투게더(Safety Together)’를 소개하며 전 연령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운영한다. 퀴즈와 룰렛 참여자에게는 캠페인 스티커, 미니카, 볼펜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BMW와 MINI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도 대거 전시 중이다. BMW는 고성능 M5에 M 퍼포먼스 파츠를 적용한 전시 차량과 함께 ‘M 퍼포먼스 개러지’를 소개하고 있으며, MINI는 JCW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브랜드 특유의 개성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BMW는 국내 최초로 ‘뉴 i4 M50 xDrive’와 ‘뉴 iX M70’을, MINI는 ‘더 뉴 MINI JCW’와 ‘더 뉴 MINI 쿠퍼 컨버터블’을 공개했다. BMW 모토라드는 ‘뉴 S 1000 RR’과 ‘뉴 M 1000 XR’을 선보이며 모터사이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BMW #MINI #서울모빌리티쇼 #BMW밴티지 #보물찾기이벤트 #미니쿠퍼컨버터블 #i4M50 #iXM70 #BMW모토라드 #M5 #자동차전시회 #BMW이벤트 #MINI굿즈 #세이프티투게더 #BMW체험존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