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Niantic, Inc.)은 캡콤(Capcom Co., Ltd.)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에서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이스터 202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onster Hunter Now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몬스터 ‘오도가론 아종’이 등장한다. 기존 오도가론보다 더욱 난폭하고 강력한 공격 패턴을 보유하고 있는 오도가론 아종은 이번 이스터 이벤트의 핵심 몬스터로, 이를 토벌하면 다양한 무기 및 방어구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오도가론 아종을 사냥하면 쌍검, 랜스, 차지액스, 라이트보우건 등 무기와 함께 데스가론 방어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데스가론 방어구는 열상 상태가 되는 대신 회심률이 상승하는 스킬 ‘전화위복’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인 활용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쿠루루야크’, ‘울크스스’를 포함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2025 이스터 무기 강화 티켓’, ‘오도가론 아종 소재’, ‘용옥 조각’, ‘제련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봄빛 달걀’과 ‘무지개 달걀’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몬스터들은 필드에서 더욱 자주 출현하며, 대연속 사냥에서도 일정 확률로 등장한다.
오는 18일부터는 대연속 사냥의 마지막 단계에 거대 장난감 알이 등장한다. 총 10개의 부위를 각각 파괴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봄빛 달걀’ 혹은 ‘무지개 달걀’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금색 스티커가 붙은 부위를 파괴할 경우 ‘봄빛 달걀’을 다량으로 얻을 수 있으며, 난이도 ★8 이상 거대 장난감 알에서는 ‘무지개 달걀’ 드랍 확률이 대폭 상승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기간 한정 퀘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퀘스트를 통해 ‘2025 이스터 방어구 생산 티켓’, ‘2025 이스터 무기 생산 티켓’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추가 퀘스트가 개방되며, 이를 통해 ‘한정 헌터 메달(이스터 2025 메달)’, ‘길드 카드 배경(이스터 2025)’ 등 한정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한정 장비도 이스터 테마에 맞게 준비됐다. 머리 방어구 ‘토이래빗헤드’는 헌터마다 무작위 색상으로 제공되며, 저스트 회피 강화 Lv3 스킬을 갖추고 있다. 대검 ‘벌룬토이블레이드’는 특수 공격 시 무기가 커지며 대미지가 증가하고, 차지액스 ‘에그토이암즈’는 속성 강화 상태에서 폭발 효과가 강화되는 특징이 있다.
이들 장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난이도에 따라 성능이 강화되며, 퀘스트 보수로 얻은 소재나 이벤트 교환소에서 획득한 소재를 통해 제작 및 강화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스터 분위기를 반영한 덧입는 장비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한정 패키지도 게임 내 상점 및 공식 웹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오리털 패딩, 드라이클리닝보다 물세탁이 적합…케어라벨 확인이 첫걸음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