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퀵서비스레스토랑(QSR) 업계 최초로 '닥터페퍼 제로'를 판매한다.
이번에 도입된 닥터페퍼 제로는 닥터페퍼 고유의 23가지 풍미를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제로로 낮춘 제품으로, 2022년 10월 국내 출시 당시 사전예약 판매만으로도 품절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KFC는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함께, 열량과 당분을 낮춘 '로우스펙 푸드(Low Spec Food)'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제로 음료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닥터페퍼 제로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QSR 브랜드 중 처음으로 KFC를 통해 선보인다.
KFC는 닥터페퍼 제로가 자사 메뉴들과의 조화를 극대화할 수 있는 독특하고도 풍부한 맛과 청량한 탄산감을 갖췄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다양한 맛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전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제로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QSR 업계 최초로 닥터페퍼 제로를 도입하게 됐다"며 "톡 쏘는 탄산과 독특한 풍미, 그리고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진 닥터페퍼 제로를 KFC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페퍼 제로는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KFC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과 징거벨오더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오리털 패딩, 드라이클리닝보다 물세탁이 적합…케어라벨 확인이 첫걸음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